본문 바로가기
🦊 반려견 라이프/반려견 동반 식도락

소코아 호매실점 | 맛집 / 뷰맛집 / 강아지동반 / 반려견동반 가능!!! 내돈내산 맛집 후기

by kuve 2023. 12. 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최근 열씨미 패고 있는~ 

호매실의 맛집!! 소코아 후기입니다. 

 

카레와 돈까스 우동 등의 메뉴가 있어요. 

메뉴들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서!! 

먹고 나서도 속이 불편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이 집!!

인테리어 감성 맛집입니다~~ bb

 메뉴 나오기 전 잠깐 둘러보면~~ 

 

 

 

 

 

캬~~ 

음식이 안나왔는데 벌써 맛있어버리네요;;;;

제가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내부를 전체적으로 보면~~

주방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오픈 주방은 믿고 먹는거죠~~~ 

청결함이 느껴지는 집입니다. 

 

 

 

 

 

 

그리고!!

소코아 호매실점은 반려견동반이 가능해요.

아래 사진처럼 애견 동반 시

주의사항 꼭 숙지해주시고요~

 

캐리어나 컨넬 꼭 준비합시다~~

그리고 강아지 간식, 물, 그릇 등은!!

꼭 보호자가 챙겨가 주세요~~ 

 

보호자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반려동물 친화적인 문화가 늘어날텐데,,

솔직히 그렇지 못한 모습들을 너무 많이 봅니다ㅠ

 

 

 

 

 

 

기다리던 식사가 나왔습니다~~

저는 이날 소코 카츠를 먹었습니다!!! 

기름기 없는 뻑뻑살이 딱!! 제 취향입니다~~

 

그리고 같이 간 식구들은!!

소코아 카레와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을 주문했어요.

연어에 진심인 와이프가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을 

정~~말 좋아합니다. 

갈 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식사를 준비해주실 때,

장갑을 끼고 서빙을 해 주셔서 

이 점도 정말 좋았습니다!!

청결함을 정말 신경쓰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 소코 카츠 | 호매실 소코아 

 

**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 | 호매실 소코아 

 

 

 

 

아래는 주문한 메뉴를 좀 더~~

디테일하게 찍어봤어요!!

 

보고 있자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요즘 외식 많이해서 용돈이,,, 크흠~~

 

사이드로 고구마치즈고로케도 주문을 했어요.

이 메뉴는 어린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 | 호매실 소코아 

 

** 세가지 맛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소코아 카레와 고구마 치즈 고로케 | 호매실 소코아 

 

 

식사를 모두 마쳤습니다!!! 

나와서 잠시 사진을 찍어봤어요.

식당 입구와 그 주변들을 찍어봤는데요. 

음식점 외관도 이쁘게 잘 꾸미신 것 같아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벌써 트리가 준비되어 있군요~~

 

 

 


 

그리고 이틀 정도 지나서 다시 방문한 소코아 

제가 근래에 외식한 집 중 가장 생각이 나서;;; 

금방 또 방문을 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에 저는 소코동을 주문했고요~

와이프는 오늘도 역시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

대!단!! 하다~~

 

 

** 소코동 / 토시살 스테이크 덮밥 | 소코아 호매실점

 

 

 

소코동!!

이 메뉴도 정말 담백하니 맛있네요.

살치살에 와사비를 살짝 얹고 크림을 올려 먹으니!!

이 메뉴 역시 강추입니다!! 

 

같이 간 동생들은 소코아 카레와~

키마 카레를 먹었습니다.

오늘도 가야하나,,,, 

 

하지만!! 

오늘은 아쉽게도 저녁 운동이 있어서,,,패수;;;  

 

 

 

** 키마카레 / 잘게 다진 돼지고기가 올라가 있어요. | 소코아 호매실점

 

** 어니언링과 고구마 치즈 고로케 | 소코아 호매실점

 

 

 

오늘은 스페셜 게스트인!! 

띠롱이도 함께 했어요.

 

띠롱이 전용 식기와 우유, 저녁 식사를

준비해서 가져갔어요~~

 

하우스에서 얌전하게 잘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빠한테 스테이크도 한조각~~

얻어 먹을 수 있었다고요 ㅎ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역시나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솔직하게 리뷰하였습니다. 

 

맛이 없었거나 추천하지 않는다면

굳이 블로그 작성도 하지 않았겠죠??

저는 내돈내산 블로거이니~~~ 

 

 

 

 

그리고 반려견 띠롱이와 같이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그렇다해도 언제나 조심스럽습니다. 

강아지를 동반하시는 분들은!!

내가 하는 행동으로 인해 누군가 피해를 입지 않도록 노력해주세요~

그래야 다음에도 반려견과 같이 갈 수 있는거니까요~~ 

 

요즘 집 주변 수변 공원을 산책하면서,,

강아지 똥을 정말 많이 봅니다. 

결국 본인이 치우지 않은 결과로 인해 누군가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본인에게도 그 피해가 돌아오게 된다는 점!! 

깨닫고 행동해 주시길~~ 

 


 

** 진짜 반려견 동반 카페! | 동네 카페 설렘 SULREM / 호매실 반려견 동반 카페

 

** 호매실 과수공원 / 수원시 과수공원 둘러보기 / 반려견 동반 가능 / 과수체험 신청 방법

 

** 이보 사용 후기 | 내돈내산 후기 / Ebo SE 움직이는 강아지 카메라

 

** 강아지 놀이기구 어질리티 장애물 넘기 장난감 후기 | 핏포즈 어질리티 밸런스디스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