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브 민턴 라이프/동호인 대회

2019 프로스펙스 & PJB 슈퍼리그 Final 대회 참가 후기 - 수원 만석전용구장

by kuve 2023. 1. 2.
반응형

 

많은 동호인들이 기다리고 있는

프로스펙스 & PJB 배드민턴 파이널리그!!!

1차~6차의 우승자들이 참여하는 파이널!!

더해서 새로운 도전자들까지 참여하게 될 대회.

 

 

대회 장소는 수원입니다.

만석 전용 구장과 송원중학교 체육관이구요.

수원 토박이인 저는 홈 구장입니다. ^^

만석 구장은 배드민턴 전용구장이라서

다목적 체육관보다 공 치기가 좋아요~

적당한 높이와 조명이 있어서 자주 놀러가는 구장이네요.

송원중학교 첵관은 예전에 핸드볼 구장으로

지어진 첵관인데 학교 건물과 떨어져서

단독으로 지어져있는 첵관입니다.

오래된만큼 시설은 엄청 좋지는 않지만

코트 6면+보수공사와 냉난방기 설치로

이전보다 여건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샤워장이 없다고 봐야되고

(남자화장실에만 샤워부스가 1칸 있음)

좌변기도 남자1칸 여자2칸?이라서

사람이 몰리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아~ 그리고 박주봉 감독님 사인회도 예정에 있네요~

 

 

급수 기준은 여타 대회와 대동소이 합니다.

급수 기준은 전국 대회 참가를 기준으로 하기때문에

전국 대회 D조에도 지역 A조들이 종종 출전합니다.

(요강에는 지역 급수 -1단계 지원만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하지만 양심 없는 사람들이 많죠? ^^)

보통 시군구 A, B조들이 C조와 B조에 출전을 많이 하구요 ^^

20/30 전국 A조에는 동호인 코치들이 많더라구요~

 

 

 

참가비는 이제 보통 25,000원이네요.

1차~6차 대회의 우승자들은 무료 참가이구요.

저는 2차 대회때 우승 경력이 있어서 무료입니다.

음하하하하~~

참가비가 무료이므로 당연히 참가할 예정인데

예탈이나 안했으면 좋겠네요 ^^;;;

 

 

참가 접수는 이메일로만 가능하군요~

 

 

파이널 대회라서 그런지 시상품이 좋네요~

현금 + 라켓!!!!

이번 대회에 우승하면 완전 캐이득이겠습니다. ^^

그럼 결전의 날을 위해 모두 화이팅!!

입상하게 되면 후기 추가로 업뎃할게요~ ㅋㅋㅋㅋ

대회를 마치고 짧은 대회 후기 남깁니다.

1. 경품 추첨이 많아서 좋았다. 당첨은 안됌;;

2. 준자강 신청팀이 매우 많아서(30팀 이상)

볼 거리는 많았지만 대회 진행이 2시간씩 연기됐다.

3. 만석 전용구장은 시설면에서 훌륭했다.

4. 주차장은 유료였다. 종일권 5천원

5. 박주봉 감독님이 사인회를 진행했고,

사인은 받지 않았지만 사진은 같이 찍었다..

6. PJB&프로스펙스 제품들이 있었는데..

의류들이 모두 매우 얇은 재질(바지포함)이었다.

7. 30B 남복 출전하였으나 준결에서 패하였다.

8.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