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브 민턴 라이프/동호인 대회

2023년 용인특례시 경인일보배 전국 배드민턴 대회 소개

by kuve 2023. 5. 2.
반응형

요즘들어 용인에서 혜자대회가 많이 열리는것 같아요!!


2023년 제21회 용인특례시 경인일보배 전국 생활체육 OPEN 배드민턴 대회

 

 

최근에는 대회를 자주 나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대회 요강을 한번씩 들여다보는데요~
시상품이 탐나는 대회가 있어서 프리뷰를 진행해봅니다.

시상품이 뭐길래?
그럼 오늘은 시상품부터 볼게요!

 

우승 : 요넥스 아스트록스 넥스테이지(Nextage)
준우승 : 요넥스 나노플레어 클리어
3등 : 요넥스 23년형 크로스백(239BA004)

용인시의 진심이 느껴지네요~~

 

우승 라켓인 넥스테이지는!
메이드인 타이완이지만 동호인이 사용하기 좋은 스펙의 라켓으로 헤드헤비형의 배드민턴 라켓입니다.

 

이거 공교롭게도 제가 지금 시타를 하고 있는!
라켓이네요 :)

굳이 시상품의 가치를 가격으로 따지자면~
요넥스 아스트록스 넥스테이지는!!
인터넷 최저가가 16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네요.

 

 




 

 

 


다음!

준우승 라켓인 나노플레어 하이클리어!!

일단 저는 처음 들어보는 라켓입니다 ㅎ

그래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나노플레어 클리어 라켓은 대만에서 제조한~~

고급형 경기용 라켓이네요.




 

 



다음! 3등 상품은!!
요넥스 23년형 크로스백~
239BA004U를 주네요~~

​제가 이 포스팅 바로 전에 작성한!
요넥스 신형 가방!! 이네요~~

https://kuveminton.tistory.com/172

 

요넥스 신형 크로스백 내돈내산 후기 | 요넥스 239BA004U 리뷰

요넥스 239BA004U ** 내돈내산이지만 사용은 다른 분이 하고 계십니다. 제가 임대해드렸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볍게 운동 다니기 좋은!! 요넥스의 신형 크로스백!!을 리뷰해볼게요~~ 이번 리

kuveminton.tistory.com

 

 

 

1! 2!! 3!!! 등 상품 모두~

입상을 하게 된다면 직접 사용을 하고 싶어지는 상품들로 잘 준비를 한 것 같아요.

시상품 소개는 여기까지 하구요!!

대회 특징을 중점적으로 살펴볼게요!!

 

 


토,일 이틀간 대회가 치뤄집니다.
장소는 용인 실내 체육관 외 몇 개소로 운영이 되구요.
스폰은 요넥스 코리아이네요~~  굿굿

 

 

 

 

 

D1은 토요일에 진행되는 전국 D조
D2는 일요일에 진행되는 전국 D조
D3는 용인시 배드민턴 협회에 등록된 지역 D조 입니다.

 

 

 

 


참가 자격 중 유의할 것은!!


1. 지역 A조는 D조 출전이 불가하다는 점~
2. 출전 연령은 만 나이로 진행한다는 점~~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 외 여타 대회와 동일한 것 같아요~~

 

 

 

 

 


시상품은 제일 먼저 말씀드렸으니!!
패수~~~~

 

 

 

 

 

 

3위 결정 시 3-4위전은 따로 없구요~
지더라도 꼭!! 우승팀에게 지는걸로 하자구요~~

 

 

 

 

 


참가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네요.
참가 선수 확인 역시 협회 홈페이지에 게시가 됩니다.
신청기간은 아직 넉넉하구요.
참가비는 팀당 오만냥입니다. ​

 

아참!!
참가 기념품은 요넥스 미니 파우치입니다 ㅎㅎㅎ

 

 

 

 

이의 신청은 아래와 같이!!
경기 시작 전 본부석에 근거를 제시해야 하네요.
공탁금이 5만냥인데 근거 제시에 실패해서 이의신청에 실패할 경우 공탁금은 날라간다네요 ㄷㄷㄷㄷ

​ 이의 신청 하실 분들은!!
쌩돈 날리지 않게 신중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시길...

 

 

 


마지막으로 대회구는!!
요넥스 ACL-K1 으로 평소 한번씩은 사용하는 셔틀콕일것 같네요.
대회구로 나오는 셔틀콕이 xxx 가... 좀 많은데...
그래도 요넥스 K1이면 괜츈하쥬???

오늘은 여기까지!!!
오랜만에 동호인 대회 정보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Good Luck~~~~

 

 

 

 

 


 

아래는 같이 읽어볼 만한 글들을 모아봤어요!!!

 

**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 참가 방법 / 배드민턴 지역대회 전국대회

 

** 수원시 배드민턴 협회장기 대회 소개 및 알아보기 /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 참가 방법

 

** 배드민턴 클럽 레슨과 체육센터 레슨 그리고 아카데미 레슨의 차이

 

** 배드민턴 동호회 고르기 / 나에게 맞는 배드민턴 클럽 고르는 방법

 

** 배드민턴 초보자 입문자 배드민턴 클럽 가입 연회비 월회비 클럽레슨 배드민턴 동호인급수 등 자주 묻는 질문 정리

 

반응형

댓글